이용안내
교육 및 A/S
프로그램 수정
CD제작/우송
고객자료변환
 
기술지원신청 > 이용안내
   
이용안내
 
기술지원 신청이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서 발생될 수 있는 기술적인 문제들을 ㈜이엑스이소프트에서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기존의 유지보수의 개념은 필요치 않을 때에도 변함없이 유지보수비를 지불해야 했지만, ㈜이엑스이소프트의 기술지원신청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다가 필요할 때만 기술지원을 신청하시는 시스템입니다.
 
㈜이엑스이소프트에서 지원하는 기술지원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상담 & 원격A/S처리
출장방문 교육 및 A/S
특정 고객만이 자체적으로 사용하는 비규격 양식지의 개발
특정 고객만이 필요로 하는 출력장표의 추가 개발
출력장표의 형식 변경
설치용CD제작 & 백업자료CD제작
기존에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신 분들을 위한 자료 변환
엑셀파일로 저장된 자료를 exesoft 프로그램 자료로 변환
 
㈜이엑스이소프트의 기술지원 절차는 고객께서 기술지원을 신청하시면 먼저 ㈜이엑스이소프트의 고객지원센터에서 신청서 내용과 보내주신 첨부파일을 검토하여 가능여부, 소요기간 및 비용을 알려드리며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동의하시면 기술지원 서비스가 진행되며 정상적인 완료 후 고객께서는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전화상담 및 인터넷을 통한 원격A/S는 전화로 통화하면서 진행하는 서비스로 신청과 동시에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