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이용약관
이 약관은 (주)이엑스이소프트(이하”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프로그램 임대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과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가."서비스”는 회사(단체) 또는 개인이 (주)이엑스이소프트에서 개발한 프로그램과 그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나. 이 약관은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다.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위 나.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가. "서비스" 이용회원은 (주)이엑스이소프트에서 취급하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이용방법은 "일반고객", "임대고객"에 가입 할 수 있다. 이용자가 회사 소정의 가입 신청서에 내용을 충실하게 기록하고 (주)이엑스이소프트가 인터넷으로 접수하는 등록절차를 이행하면 "회원"의 자격을 얻는다. 단, “회사”가 가입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이 거부 될 수 있다.
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추가로 요청하는 정보 및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서류를 제공하여야 한다.
 
“회원”이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제공하는 자료의 내용은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는 회원 본인이 하는게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그러므로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자료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위의 이유가 아니더라도 좀더 나은 소프트웨어 사용 기회를 얻기 위해 회원은 성실하고도 정확한 정보를 기재해야 한다.
 
가. 회사는 "서비스"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발전시켜야 할 의무와 회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제공의 의무를 진다.
나.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단,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는 진다.
다.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가.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한 제반 준수 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한다.
나. 회원은 본 "서비스"에 규정한 제반 준수 사항을 바탕으로 회원의 신용을 평가 받게 된다.
다.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소프트웨어 사용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해서는 안 된다.
 
가. 회원이 가입해지를 하고자 할 때는 마이페이지에 있는 "회원탈퇴"에 신청을 하면 회원가입을 해지 할 수 있다(유선 상 해지신청은 불가하다).
나.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회사"가 가입해지나 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수 있다.
 
1.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을 때
2.규정된 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때
3.서비스 제공목적에 맞지 않은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4.제공된 자료가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했을 때
5.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기타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다. "회사"는 가입된 해지회원의 자료는 임의로 삭제할 수 있다. 또한 마지막 자료 갱신이 2개월 이상 경과된 회원의 자료는 임의로 폐쇄할 수 있다. 폐쇄된 자료는 회원이 회사가 별도로 정한 절차를 거친 경우 다시 제공될 수 있다.
 
본 서비스는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회사가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리도록 한다.
 
본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컴퓨터를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회원이 직접 사용하는게 원칙이나 컴퓨터 사용이 익숙하지 못하거나 소유하지 못한 회원을 위해 회사가 회원의 요구시 업무 대행을 할 수 있다. 이 경우 소정의 대행료를 별도로 받는다. 업무 대행은 기술지원신청에 명시한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 부터 취득한 신용정보는 신용 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시 "회원"에게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이다. 이에 "회원"은 "회사"가 신용정보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가.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 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된다.
나.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라.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제공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임대 또는 판매된 제품의 업데이트나 패치는 (주)이엑스이소프트의 고객지원센터의 업데이트 & 패치자료실을 이용하여 제품의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술지원 신청을 통하여 자료의 백업과, 기술개발, 프로그램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상법, 민법 및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른다.

2004년 8월 1일 (주)이엑스이소프트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보호정책  /  사이트맵